이러한 단계를 통해 수면 무호흡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이러한 단계를 통해 수면 무호흡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이러한 단계를 통해 수면 무호흡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이 건강해지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을 방해한다면, 상황을 더 좋게 바꾸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위험하기도 하고 건강에 해롭기도 하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고 잠을 더 잘 자려면 아래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호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구강 조각을 얻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여러분은 좁은 호흡 기도와 수면 무호흡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 작은 턱을 상대하고 있을 수도 있다.

잠을 잘 때 도움이 되는 마우스피스를 구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의사가 구강 보호대를 처방하는 경우, 구강 보호대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구강 장치는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다.

이것은 CPAP를 사용하는 대신 잘 작동하는 것이고, 더 편안하다.

당신은 이 마우스 가드가 부드러운 조직을 안정시키고 기도가 더 개방되도록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PAP를 사용하는 경우, 최소 4시간 이상 매일 밤 사용하십시오.

많은 환자들이 CPAP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은 어렵다.

그래도 최소 4시간 이상 야간에 착용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수면 마스크에 익숙해질수록 더 오래 착용할 수 있어야 한다.

건강한 음식을 꾸준히 먹으면 체중과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나쁜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란다.

연구에 따르면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을 먹는 사람들은 더 건강한 일부 비만인 사람들보다 더 심한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 도움을 받기 위해 수면제에 의지하지 말아라.

알콜과 마찬가지로, 이 약들은 당신이 잠을 잘 때 목을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 상당한 수의 추가적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

호흡 패턴을 해치지 않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것에 대해 건강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 진단에는 신체검사, 의료기록에 대한 완전한 리뷰, 가족력 검토 등 몇 가지 요소가 있다.

또한 수면 연구가 필요할 수 있다.

어떤 의사들은 당신을 수면 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의사에게 보낼지도 모른다.

수면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집중적으로 치료하는 전문의다.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은 것을 알게 되면 수면제를 피하십시오.

수면제는 기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수면제를 복용하는 것은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고 CPAP를 사용한다면, 반드시 의료용 신분증을 휴대해야 한다.

도움과 치료를 필요로 할 때, 당신의 상태를 알아야 한다.

이 ID에는 수면 무호흡증이 있고 CPAP 치료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계에 반드시 설정되어야 하는 특정 압력 수준이 있음을 명시해야 한다.

너는 여행하니? 그렇다면 CPAP도 함께 휴대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는 CPAP 기계를 매일 밤 사용해야 한다.

편리한 여행용 파우치는 보통 구매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어디서 자든 CPAP 기계를 가지고 오십시오.

만약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심낭이나 알레르기에 문제가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받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은 스스로 충분한 호흡곤란을 일으킨다.

잠을 잘 때 기도를 방해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제거해야 한다.

목과 기도는 가능한 한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라.

매일 숙면을 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적절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 나온 이 조언들은 수면 무호흡 상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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