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으로 불면증을 해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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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을 잘 못 자면 상황이 얼마나 답답한지 알 것이다.

불면증에 시달리면 이런 심정을 정확히 알 수 있다.

불면증에 대처하는 것은 누군가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 수 있다.

오늘은 그것을 끝내는 날이다.

잠자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세요.

잠자리에 들 때 잠을 잘 수 없을 때,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가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따뜻함만으로도 마음이 진정되어 편안한 상태에 놓이게 될 것이다.

허브차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분이 있다.

불면증에 문제가 있으면 규칙적으로 잠을 자도록 해라.

여러분의 몸은 매일 밤 거의 같은 시간에 졸음을 유발할 내부 시계를 가지고 있다.

불면증을 이겨내기 위해 시계를 맞춰라.

만약 당신이 불면증이 있다면, 당신은 한 시간 일찍 일어나도록 알람을 맞춰볼 수 있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로기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다음 날 밤에 좀 더 쉽게 잠을 잘 수 있어야 한다.

시간의 한 시간 차이는 정말로 당신을 잠잘 준비를 하게 할 수 있다.

수면 루틴을 시작한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현재 스케줄에서 패턴을 감지하고 그것을 고수할 수 있다.

수면 패턴이 불규칙하면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잠을 잘 못 자면 배를 문질러 봐.

복부 문지르면 위를 자극하고 불면증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화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진정 효과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불면증이 위와 관련이 있다면 시도하는데 특히 효과적인 기술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으로 고통 받는다면, 잠자기 전에 여러분의 생각을 일기로 기록하도록 노력하라.

오늘 밤 은퇴하기 전에 네가 한 모든 일을 기록해라.

여러분의 일기는 잠을 잘 자는 데 방해가 되는 생각과 활동들을 드러낼지도 모른다.

일단 그 문제들이 확인되면, 그것들을 제거하고 잠을 잘 수 있다.

마그네슘은 당신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마그네슘은 건강한 수면을 자극하는 뇌의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미친다.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검은콩, 푸른 잎이 나는 채소, 호박씨, 넙치가 있다.

마그네슘은 또한 근육 경련을 완화시키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굶고 자면 안 된다.

크래커나 과일과 같이 탄수화물이 풍부한 약간의 음식은 잠을 더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세로토닌을 분비하고 긴장을 풀 수 있다.

밤마다 항상 정확히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어라.

여러분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의 몸은 일상적인 것을 필요로 하고 갈망한다.

스케줄은 당신의 몸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같은 밤에 계속 자거라.

때가 되면 몸이 익숙해질 것이다.

불면증이 얼마나 끔찍할 수 있는지 이제 알았으니, 그것을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라.

불면증에 시달릴 필요는 없다.

여기에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집요하게 굴어라.

그러면 곧 너의 불면증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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