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뒤로 하고 영원히

코 고는 것을 뒤로 하고 영원히

코 고는 것을 뒤로 하고 영원히

코를 고는 것은 특히 다른 사람과 방을 같이 쓸 때 당황스러울 수 있고, 또한 다른 사람들이 잠을 잘 자도록 만들 수 있다.

코골이는 심각한 의학적 질환의 징조인 경우도 있다.

다음 단락은 코골이의 원인과 잠재적 치료 방법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전달할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수면 자세를 바꾸도록 해라.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밀어내 목구멍을 닫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등을 대고 잠을 잔다.

옆으로 몸을 굴려 잠을 쉽게 자도록 해라.

이것은 또한 목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고, 코고는 소리가 잘 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베개를 등 밑에 쌓아두고 자는 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너를 거의 앉아있는 위치에 있게 한다.

이것은 당신의 코가 울혈되는 것을 막고 대신 당신의 목구멍으로 배수관이 흐르게 할 것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코골이를 예방할 것이다.

생선 얼굴이면 코 고는 것도 없어질지도 모른다.

이러한 얼굴을 만드는 것은 얼굴과 목의 근육을 위한 운동을 제공한다.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빨아들일 때 입을 다물고 있다가 볼이 안으로 수축되도록 한다.

입술을 움직여 물고기와 관련된 전형적인 “얼굴”을 만들어라.

이런 종류의 동작을 하루에 몇 번 수행해야 한다.

머리를 베개로 올려 코 고는 것을 부드럽게 해라.

머리를 올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두꺼운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머리를 받쳐줄 베개를 여러 개 사용해 보라.

머리를 똑바로 세워두면 폐로 유입되는 기류의 양이 많아지고,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혼잡할 수 있어 밤에 코를 골 수 있다.

충혈은 코의 충치가 수축하게 하여 공기를 차단하여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잠자기 전에 디콘스테이트를 복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야간 사용을 위해 제조된 제품만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잠들기 어려울 수도 있다.

앞니 뒤쪽을 따라 혀를 미끄러뜨리는 운동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혀를 목 쪽으로 다시 당긴 다음 이를 향해 앞으로 밀어올리고, 이 교대술을 3분간 계속한다.

이 근육들을 운동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기도를 열고 코골이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살을 빼는 것은 코를 골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목의 체지방이 많아지면 목과 풍관에 가해지는 압력이 높아진다.

기도가 좁아지면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

비록 몇 파운드만 감량해도, 당신은 개선된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취침 전 마지막 시간 동안에는 운동을 피하십시오.

육체적인 노력은 잠을 잘 때 호흡을 단축시킬 수 있다.

당신은 불가피하게 코골이를 유발하는 수축된 기도로 발전할 수 있다.

매일 밤 침실에서 가습기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습기는 공기 중에 일정한 양의 수분을 공급한다.

수증기를 들이마실 때 목과 통로에 수분을 공급해 코골이를 줄여준다.

한 가지 이점은 코골이를 줄이는 것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말을 듣는 것은 어렵지만, 살을 빼는 것은 몇몇 코 고는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살이 찌면 목을 포함한 온몸에 체중이 축적된다.

기도에 가해지는 압력으로 인해 기도가 막혀 코를 골 수 있다.

코골이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코확장기 입니다.

코골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코에서 생기지 않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코골이가 생긴다.

콧물 희석기는 코에 있는 기도로 들어가 열어두기 위해 일한다.

이 방법은 코골이를 완화하는데 효과적이다.

알코올과 수면제는 모두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는 우울증이다.

이완된 목 근육은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를 고는 것보다 심하면 두 사람의 결합으로 심각한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어 혈관질환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체로 술이나 수면제를 사용하는 것보다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훨씬 좋은 방법이 있다.

약간의 운이 좋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나 당신의 짝을 코를 골게 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조언은 노력한 것과 진실된 것이니,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마땅히 누려야 할 잠을 잘 수 있도록 당신 자신의 삶에서 그것을 실행하라.

그러나 코골이가 더 심각한 질환의 증상이라고 느끼면 의학적 의견을 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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